비타민과 미네랄은 정말 가치가 있을까?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답을 줄 것이다!

2020. 6. 4. 09:39카테고리 없음


비타민과 미네랄은 정말 가치가 있을까?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답을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최선을 다하기 위해 보충제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한 해결책을 찾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좋은 조언이 있는 다음 기사를 읽고 싶다.


읽으려는 지식을 활용하여 안내하십시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소량의 단백질과 결합하여 매일 과일과 야채의 5~7인분을 목표로 한다.


보충제는 당신이 놓치고 있는 모든 것을 보충할 수 있다.




보충제가 들어 있는 지방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먹는 시간 동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도 지방이 포함되어 있을 때 더 잘 작동한다.




비타민 D의 모든 공급원 중 햇빛과 소의 우유는 효력이 매우 높고 쉽게 흡수된다.


햇볕을 많이 쬐지 않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생각해보라.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서둘러 의사에게 가지 말고, 매일 비타민과 영양분을 정확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건강과 생활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한 저렴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규칙적인 식단을 비타민과 미네랄로 보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고 진료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의 예방에 중요하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할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보충제는 가끔 형편없이 먹는 것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A는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여주며, 다른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필수 항산화제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독이 될 수 있으니 2300 IU 정도 고수하십시오.


짙은 잎이 무성한 채소, 당근, 호박에서 다량의 비타민 A를 발견할 수 있다.




비타민과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식료품점 진열대에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 같은 물건들이 가득하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린이용 거미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너는 하나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것이다.


동시에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제에 관해서는 정보의 출처를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종종 광고는 고객을 돕는 것보다 제품을 파는 것에 더 초점을 맞춘다.


당신은 그 주장이 특별해 보일 때 심각한 의심을 가지고 어떠한 잠재적인 구매에 들어가야 한다.


의사와 고민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몸에 좋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상호작용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실제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보셨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에게 중요하다.


방금 받은 팁을 따라가다 보면 훨씬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친구들과 가족들도 건강해지기 시작할 수 있도록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