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대처에 대한 좋은 조언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4. 09:41카테고리 없음


불안 대처에 대한 좋은 조언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성별, 나이, 장소와 상관없이 불안감에 민감하다.


불안 관리를 하는 것은 진정한 도전이 될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전문적인 도움을 받기를 꺼린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불안은 흔히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기 때문에 일정한 패턴을 들이마시면 상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마시는 호흡마다 카운트를 사용해라.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호흡 조절 시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도록 하라.




외부 사건이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한다면 뉴스를 보거나 신문을 읽는 시간을 제한하라.


중요한 시사 문제를 따라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고, 부정적인 뉴스 주제 때문에 자신을 실망시키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런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나열하는 데 매일 아침 저녁 조금씩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에 너무 많이 집중하면 근심이 쌓일 수 있다; 사물의 긍정적인 면을 생각함으로써 부정적인 면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을 충분히 만들지 못할 뿐만 아니라 특정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법을 배우기 위해 "Mood Cure"라는 책을 읽는 것을 고려해보라.




다음 번에 스트레스를 경험할 때는 호흡을 조심해라.


당신의 호흡은 짧아지고, 다양해지거나, 심지어 불규칙해질 수도 있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쉽게 잊을 수 있다.


신체는 물, 공기, 음식과 같은 올바른 것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불안 발작을 일으킬 때마다 적절한 호흡에 집중하라.




불안과 싸우기 위해 일할 때는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


신체에 과도한 육체적 부담을 가하는 것 외에도, 수면 부족은 불안 장애를 악화시키는 정신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성인은 개인에 따라 매일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항상 주변에 당신의 문제를 토론할 수 있는 누군가를 두시고 그들에게 당신의 고민을 알리십시오.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 여러분의 불안감을 낮출 수도 있다.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취자와 함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어떤 나쁜 생각들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적이고 여러분의 불안을 없애려는 욕구가 있는 한 그것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종,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경험한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불안과 싸우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느낄 때 재미있는 쇼나 영화를 봐.


코미디는 당신을 웃게 해주고 불안 증상에 대해 잊게 해준다.


재미있는 영화는 심지어 왜 당신이 전혀 불안했는지 잊게 할 수도 있답니다!



끊임없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들 곁에 절대 있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항상 부정적인 친구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사람들은 당신의 스트레스와 불안만 가중시킬 뿐이다.




알코올과 니코틴 섭취를 줄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물질들이 여러분을 편안하게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 그것들은 종종 여러분이 그들에게 의존하기 시작하기 전보다 더 심해질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다.


운동, 휴식 기술, 식이요법, 그리고 건강한 사회 활동과 같은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라.




불안감이 엄습하는 것을 느끼자마자, 정신을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에 참여하고, 가능한 한 자주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여러분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밤중에 불안발작이 발생하면 즉시 조치를 취하라.


걸어다니거나, 물을 마시거나, 텔레비전을 본다.


활동적으로 지내면 불안감이 더 빨리 지나갈 거야.




가능한 한 많이 웃고 있는지 확인해라.


잦은 웃음은 행복감을 유발할 수 있고, 이는 곧 불안을 완화시키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재미있는 TV 프로그램을 보거나, 재미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그냥 재미있는 책을 읽으세요.


여러분을 웃고 웃게 만드는 어떤 활동도 불안감을 줄이는 데 아주 좋다.




불안감을 안고 살 때는 삶이 고달프다.


다음 번에 이러한 감정을 직접 목격할 때 이 기사에서 불안감을 유발하는 아이디어를 적용하십시오.


이와 같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이 기사를 비치해 두어라.